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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지사항

인제대학교 교수초빙

  • 조회수 1083
  • 작성자 약학과
  • 작성일 2021.11.29

인제대학교 교수초빙

1. 초빙 학과(및 초빙분야



임용

초빙학과

초빙분야

인원

세부지원자격

전임

정년트랙

간호학과

간호학

2

현장실무 경력 3년이상 경력자

정신보건전문요원 자격증 소지자 우대

간호정보학 및 시뮬레이션수업 경력자 우대

약학과

약품생화학

1

약사면허소지자

연구능력 우수자

제약공학과

의약품 분석

생물의약품

1

최근 3년이내 SCI(E)논문 주저장 및 교신저자

현장실무 경력자 우대

보건대학원

보건정책관리

및 보건경영

1

보건학관련 강의 가능한 자

보건안전공학과

화학안전

화학물질안전

안전공학

1

최근 5년 이내 SCI(E)급 논문 주저자 및 교신저자

안전보건 등 분야에 대한 강의경력 유경험자

미래에너지공학과

전기공학

1

신재생에너지 및 에너지저장 관련 분야 우대

연구실적 우수자 우대

유아교육과

유아교육

1

유아교육현장 경력자 우대

컴퓨터공학과

컴퓨터공학

1

데이터베이스자료구조알고리즘데이터통신 등을 포함한 컴퓨터공학 전 분야 가능자 우대


2. 공통 지원자격 및 우대사항

   가공통지원 자격

       박사학위 소지자 및 취득예정자

       단취득예정자는 임용일(2022.03.01. 예정전에 박사학위 취득가능한 자

       (박사학위 논문심사 통과자)

    나우대사항

      영어강의 가능자 우대연구능력 우수자 우대

 

3. 제출서류


연 번

내 용

제출수()

비 고

1

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(학사/석사/박사)

각 1

 

2

경력증명서 및 재직 증명서

(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)

각 1

 

3

전공관련 자격증 및 면허증 사본

(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날인한 번역문 첨부)

각 1

 

4

병역사실 기재된 증명서 또는 주민등록초본(병역기재)

1

해당자에 한함

5

연구실적물 및 최종학위논문

최근 4(2018.1.1.~ ) 이내 연구실적물(최종인쇄물)

각 1

질적평가 대상표기

개인정보 활용동의는 인터넷 접수 시 진행하니 확인 필

 

유의사항 >

① 연구실적물 질적평가에 대한 상세내용은 첨부된 심사기준을 참조

② 외국어로 된 서류는 본인이 서명날인한 번역문을 첨부

③ 한국연구재단SCI, SCIE, SSCI, AHCI 논문은 게재 확인을 위한 증빙자료를 제출

 

4. 접수기간 및 접수방법

   가접수기간 : 2021.12.1.() ~ 2021.12.13.() 17:00까지

    (증빙서류 우편접수는 마감일 17:00까지 도착분에 한함.)

   나접수방법 ① 본교 홈페이지 교수초빙 배너 클릭하여 상단 메뉴에서 인터넷 접수클릭하여 입력

     (2021년 12월 1일부터 링크 가능)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② 증빙서류 제출(우편ㆍ방문)

    다제 출 처 : 50834 경남 김해시 인제로 197

         인제대학교 인당관 5층 교무처 교수초빙담당자(지원분야 및 지원자명 필수기재)

    라접수 및 서류제출결과는 익일 오전(지원자별)에 문자공지마감일은 접수마감 후 문자공지,

        최종접수현황은 홈페이지에 공지

 

5. 심사기준 및 단계 (붙임참조)

    가기초/전공심사(1단계)

     - 전공영역 적합성 지원자의 전공분야가 모집대상 전공분야와 일치하는지 여부 심사
     - 전체업적 및 학문적 우수성 지원자의 학문적 우수성교육 및 연구능력, 연구실적 등을

       본교의 교원업적평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심사 
    나공개발표(2단계) - 서류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지원자의

      발표내용의 전문성발표의 명료성발표태도 및 반응도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

   다면접심사(3단계) - 공개발표 심사 결과 상위 후보자들을 대상으로 개별통지하며지원자의 인성

     및 교육관학문적 발전가능성대학ㆍ지역에 기여가능성, 교원으로서의 자질과 품위 등을 종합적으로 심

      

6결과통지
    가공개발표 및 면접 대상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
    나최종합격자는 임용예정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 및 홈페이지 공고

 

7. 심사 일정(예정)


일 정

주 요 내 용

비 고

2021.11.26.() ~ 2021.12.13.()

교수초빙 공고 및 접수

 

2021.12.20.() ~ 2021.12.24.()

기초/전공심사

 

2021.12.29.() ~ 2022.1.3.()

공개발표/면접심사

개별 전화연락 및 E-mail

2022.1월 말

임용예정자 확정

개별 전화연락 및 E-mail


※ 임용예정일 : 2022. 3. 1.

 

※ 상기 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통합 및 변경취소될 수 있음.

 

 

8서류제출 관련 유의사항
   가제출 서류 미비시는 접수치 않으며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함.

      단연구실적물은 각 단계 전형 종료 후 1개월 이내에 본인요청 시 반송 가능.

   나제출 서류의 허위 및 착오기재서류 및 실적물 등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 본인의 책임임.

   다제출 서류는 임용 시 교원의 중요한 인사자료로 활용되므로 정확하게 기재되어야 함.
  라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 심사에서 제외함.

   마지원서 및 제출서류 중 허위내용이 발견될 경우에는 임용 이후에도 임용 취소 등 불이익한 처분을 받을 수 있음.


9서류제출 반환

  가지원자의 서류반환 요청 시 우편으로 제출된 서류 반환 처리

  나반환청구는 교무처 담당자에게 유선 및 이메일(genecool@inje.ac.kr로 요청

  다반환청구기간은 채용확정 공지 후 1개월 이내이며채용확정 공지 후 180일 이후 채용서류 파기조치

  라서류반환은 우편으로 진행되며 반환의 비용은 대학에서 부담

  마채용서류는 인제대학교 교무처에서 보관하며 법적인 보관기간(채용확정 후 180후 파기 조치 됨

 

◆ 기타 유의사항


      1. 접수기한 내에 지원서 입력 및 증빙서류(연구실적 등제출이 완료되어야 합니다.

2. 인터넷접수는 마감일에 예기치 않은 입력 장애를 대비하여 가능한 한 미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

3. 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.

  4. 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교 교원 인사 규정교원 신규임용에 관한 시행세칙을 따른다.

          5. 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 <http://www.inje.ac.kr> 참조 및 교무처로 문의

         [ TEL : (055) 320-3708, 3591~2 FAX : (055) 327-0982 ]