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하계 방학 중 집중휴무 실시 안내
2024학년도 하계 방학 중 아래와 같이 집중 휴무를 실시하여 학과사무실 운영을 하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대상부서: 김해캠퍼스 및 부산캠퍼스 소속 전체 부서/기관
2. 기간: 2024년 7월 29일(월)~8월 2일(금)까지 5일간
■ 증명서 발급 제한 안내
1. 방문발급 및 FAX민원(다중학적자, 기타사항으로 발급 제한)
2. 무인발급기 이용: 발급 가능하나 용지 걸림, 용지 부족등 오류발생 시 발급 제한될 수 있음.
3. 증명서 발급 방법 안내: 인터넷발급 웹민원센터 바로가기
가. 인터넷발급: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- 캠퍼스생활 ? 증명서/학생증발급-증명서발급-인터넷발급
나. 다중학적인 경우 학번(아이디/패스워드) 찾기: 인제대학교 홈페이지 ? 원클릭서비스-인제정보시스템-학생용-아이디/패스워드 찾기 바로가기(본인인증으로 찾기 선택)
(예시) 학사, 석사 졸업자 : 위의 방법으로 석사 아이디/패스워드 찾은 후 석사학번으로 인제정보시스템 로그인 : 학사정보(상단) - 내정보 번경(로그아웃 옆) - 석사, 학사 학번 확인.
4. 문의: 학생복지처 학생서비스센터 055-320-3017
■ 운동장 외 시설대관 이용 제한 안내
1. 학생복지처 대관 시설: 운동장, 풋살장, 농구장, 이태석기념홀, 늘빛관 322·425 회의실
2. 문의: 학생복지처 학생서비스센터 055-320-3017
■ 도서관 휴관 안내
1. 장소: 도서관 전체
※ 일반열람실(도서관 1층)은 정상운영합니다.
2. 참고: 휴관기간 동안 반납은 도서관 정문앞 무인반납함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.
3. 문의: 대출반납실(055-320-3035)
■ 통학버스 운행 중지
1. 통학버스 운행 정지 안내: 통학버스 전노선 운행 중지(인제대역 순환버스 포함)
2. 문의: 관리과(055-320-3027)
■ 교내 복지매장 휴업 안내
1. 하연관(A동) 우체국은 정상 영업(영업시간: 09:00 ~ 18:00) / 그 외 휴업
2. 문의: 학생복지과(055-320-3018)